협성대학교

HOME 취창업지원팀 부서소개

부서소개

협성대학교 취창업지원팀(대학일자리센터)을 방문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협성대학교 학생지원처 취창업지원팀(대학일자리센터)은 재학생의 입학에서부터 성공적인 사회진출까지 학생진로개발교육에 대한 종합적인 로드맵을 마련하고 진로지도, 취업지원, 창업지원을 위한 제반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취창업지원팀(구 취창업지원센터)은 매학기 진로·취업 교과목, 진로탐색과 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 창업 교육 프로그램, 지역 거버넌스를 통한 재학 중 일경험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생회관B1층에 위치한 취창업지원팀은 전문 컨설턴트의 상시 상담이 가능하도록 개인 상담실 및 집단 상담실을 갖추고 있으며, 스터디룸과 컨설팅룸, 각종 취업 진로 정보를 열람하고 검색할 수 있는 Do Dream Job Cafe 공간을 마련하여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학생 중심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센터 사업을 운영함으로써 교내 진로·취창업의 원스톱 서비스체계를 갖추고 학생의 취·창업 역량 강화와 청년의 원활한 노동시장 이행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학생 여러분의 아름다운 미래 설계를 위한 진로 탐색과 개발, 취·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협성대학교 취창업지원팀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협성대학교 취창업지원팀 (대학일자리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