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대학교

HOME 취업자료실 스마일 진로 서포터즈

스마일 진로 서포터즈

월드잡 토크 콘서트
  • 작성자 (119531 / )
  • 작성일자
  • 조회92

안녕하세요

취차업지원센터 스마일서포터즈입니다~


해외취업을 꿈꾸는 학우들이  우리 학교에도 많이 있을 것 같은데요!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한 여러분을 위해

월드잡 플러스에서 준비한 월드잡 토크 콘서트!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5월 11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모든 사람들이 대상인 월드잡 토크 콘서트!

어떤 내용으로 진행되는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zo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토크 콘서트

5/12~5/14에는 유관기관에서 직접 들려주는 "분야별 해외 진출"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참여기관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월드뱅크그룹 한국직원협회

: 1946년 발족된 국제연합(UN)의 산하 금융기관으로, 전 세계 170여 개국에서 공공부문 및 민간부문과 함께 빈곤 해소와 공동 번영의 실천을 위해 개발도상국 정부 대상 정책 개편 및 투자 사업, 기술협력, 정책 조언을 제공하는 국제 개발금융기관입니다.


비즈니스 핀란드

: 헬싱키에 본부를 두고 있는 핀란드 혁신 펀딩, 무역, 투자, 관광진흥 기관입니다. 핀란드 정부가 소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개 사무소와 핀란드 전역 20개 사무소에서 600여 명의 전문가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한국국제협력단

: 개발도상국의 빈곤 감소 및 삶의 질과 인권 향상, 성 평등 및 지속가능한 발전 및 인도주의를 실현하고, 협력대상국과의 경제 협력 및 우호 협력관계 증진, 국제사회의 평화와 번영에 기여하는 기업입니다.


외교부 워킹 홀리데이 인포센터

: 워킹홀리데이 참가자들의 안전한 워킹홀리데이 활동을 돕기 위한 정보 센터입니다. 공신력 있고 객관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상담 활동, 홍보 활동, 워킹홀리데이 유경험자로 구성된 워홀프렌즈 및 해외통신원 서포터즈 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출처: 월드잡 플러스 토크콘서트 소개 페이지


5/17, 5/18이틀 동안은 현지 소식, 최신 정보를 전문가에게 직접 들을 수 있는 "국가별 취업 A to Z"가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호주, 일본, 미국, 독일 취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더욱 놓치지 말아야겠죠~?


5/12~5/14 동안에는 해외취업 선배 멘토와 1:1로 만나 직접 궁금한 점을 묻고 조언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같이 진행이 됩니다.

zoom으로 진행되며 접수 마감 후 신청자에게 별도 안내가 있을 예정입니다.

미국, 중국, 호주, 일본, 독일 취업 계획을 세우고 있는 학우들이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신청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1. 아래의 링크를 눌러 월드잡 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회원가입 후 로그인합니다.

3.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신청해 주면 끝!

*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진행됨에 따라 URL 수취를 위해 [마이페이지-개인정보] 수정을 통하여 정보 및 이벤트 '수신동의' 체크를 꼭 해주셔야 합니다!!

https://www.worldjob.or.kr/jobfair/talkConcertMain.do



월드잡 플러스에서는 이번 행사 말고도 해외취업에 도움이 되는 많은 프로그램과 정보가 있으니,

해외취업에 관심 있는 학우들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스마일서포터즈는 여러분의 꿈을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첨부파일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