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성대학교

HOME 취업자료실 스마일 진로 서포터즈

스마일 진로 서포터즈

디지털뉴딜 우수 중소, 중견기업 100개 사와 함께하는 2021 디지털 뉴딜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11/30)
  • 작성자 (119531 / )
  • 작성일자
  • 조회97

안녕하세요!

스마일진로서포터즈입니다:)


디지털뉴딜 분야의 100여 개 우수 중소/중견기업이 참여하여

310명의 인재를 채용하는

2021 디지털 뉴딜 온라인 일자리박람회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11월 15일부터 진행된 디지털뉴딜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는

다음 주 화요일인 11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데이터 댐·스마트 인프라 ·SOC디지털화 ·인공지능생태계 분야의 100여 개 우수 중소·중견기업이 참여하여 310명의 인재를 채용합니다.

참가 구직자에게는 AI 자기소개서 분석, 이력서 컨설팅, 현직자 멘토링 등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회사소개 및 직무를 소개하는 채용설명회 등을 채용정보 모아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사람 아이콘을 클릭해 회원가입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회원에 한해 최대 3회 이력서 컨설팅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이력서 내용은 컨설턴트 외 다른 사용자에게는 비공개라서 걱정 없이 명확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구직자 여러분들을 위해 코멘토 서비스도 11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멘토에서는 현직자 취업 정보 무제한 열람권, AI 자기소개서 분석기 이용권, 현직자 멘토링 요청 쿠폰 30개 지급됩니다!



메인화면에서 '채용정보 모아보기'를 클릭하면 다양한 기업의 직무 및 연봉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2021 디지털 뉴딜 온라인 일자리 박람회에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서포터즈는 언제나 취업 준비생들의 모든 꿈을 응원하겠습니다!


https://www.ibkonejob.co.kr/eme/dig/expoMain.do

※ 추천 버튼 재클릭 시 추천이 취소됩니다.